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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수집하는 개인정보 및 수집방법

2.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

3.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

4. 개인정보처리 위탁

5.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
6.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

7.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

8.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

9.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•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

10.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개인정보담당 부서

11. 고지의 의무

본 방침은 2020년 01월 01일부터 시행됩니다.

1. 수집하는 개인정보 및 수집방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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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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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

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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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,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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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,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

5.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
회사관련 문의, 서비스/상품 문의, 홈페이지 문의 등의 고객 문의에 대한 피드백이 제공되는 시점에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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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) 파기방법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하고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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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회사의 내부관리계획 수립하여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실행합니다.

2) 개인정보 처리 담당자의 최소화 및 교육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, 변경,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.

3)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(웹 로그, 요약정보 등)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, 관리하고 있으며,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,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
4)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및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•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/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. 또한 네트워크 트래픽의 통제(Monitoring)는 물론 불법적으로 정보를 변경하는 등의 시도를 탐지하고 있습니다.

8.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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